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새벽두시,손톱케어중에 인디고 자문자답 한 문장 일기
    민트_베리 2020. 3. 28. 02:47

    구매 해본 노트,메모지 인디고 자문자답 한 문장 일기 할인 설명해드려요
    현재시간 할인전가격 29% 9,800원에서 쎄일된 가격
    6,920원 최저가 가능합니다
    캐시적립 혜택 최대346원 적립 가능합니다.
    적극추천해요

    인디고 자문자답 한 문장 일기 상품구매


    새벽두시,손톱케어중에 부시럭소리에 설마하고열었더니왔네. | ✰ 상품구매이유 : 막상 장식장겸 책장을 놓았는데, 생각보다 휑 하더라구요.? ㅎㅎ 미니멀하겠다던 다짐과는 다르게 또 채워넣고 싶은 마음에 하나씩 사들여봅니다.

    원래 책 읽지않아도 그냥 예쁜책들 있짆아요? 그냥 갖고싶거나 제목이 마음에 들거나 하는 그런거 .. 가끔 사는편인데, 그렇게 쌓인 노트들 연필 , 펜 등등.. 안쓰고 놔둔것들이 생각나서 꺼내보니 음.. 지금의 제스타일과는 많이 틀리더라구요 ㅋㅋㅋ 그러다 검색해보니 아주 – 센스롭게 예쁜게 왜이렇게 많던지.. 다사고싶지만 일단 내용물(?) 도 채우고싶게 만들어놨더라구요.
    다이어리 쓰는건 초등학생때부터 질색이고 일기정도는 성인때까지도 가끔 쓰는거였기에, 한줄일기라.. 그날의 기분 등등 완전 우왓 했어요. 마스크검색하다 포기하고 이런걸로 풀고있네요.. ㅋ ( 다들 ㅋㄹㄴㅠㅠ 힘냅시다 스스로 위생 관리 철저히해요!)

    ✰ 색상은 딱 감성감성한 색감으로 잘 나와서, 디피용관상용으로도 아주좋아보여요.

    ✰ 저처럼 이런거 그날의 아주 간단한 일 ? 기분이 좋았던 잠깐의 시간. 화가났던 잊고싶지않은 시간들 짧게 기록하기 아-주 만족스러워요.

    ✰ 이상품의 장점은 1년사용이라고 써져있지만 ㅋㅋ 쓰기 나름이죠? 이거 3년쓸지 5년쓸지; ㅋㅋ 몰라유 – 양식이 따로없어요 / / 월 / 일 뭐 이정도? 만 나와있어서 ㅋ

    ✰ 배송온날 새벽 퇴근후 육아출근,퇴근 가사퇴근 후 다 잠든 새벽시간 혼자 샤워하고 나와서 챱챱 스킨케어 하면서 펜으로 써봤어요. 막상쓰려니. 그리고 비밀일기 할껀아니라 봐도 상관없지만 기분이많이상하면 ㄴㅍ 욕도좀 할수도있고 그렇죠뭐 ^^ ㅋㅋ 그럴땐 몰래봐줘도 되는뎅..

    그래서 첫 내용은…….. ✰ ㅋㄹㄴ 10하구..8도하구욕두하구 마스크때문에 눈알빠진다고……..

    예쁜 사진 보세요?
    일기 쓰긴싫은데 스티커도 막 갖다붙히면서 끄적이실분들께
    ✰ 추천추천 ✰


    인디고 자문자답 한 문장 일기, 밍크, 1개배송이…건져서 왔나봐요 찌그러져 있는 곧들이 있네요…

    저런거 빼고는 사이즈 안에 내용물 색감 너무 맘음에 들었어요

    매일 일기를 쓰는 저한테는 내년에 좋은 친구가 될꺼같아요

    나중네도 한번더 구매할 의양입니다~


    인디고 자문자답 한 문장 일기, 밍크, 1개저는 캘린더는 핸드폰으로 보고있는게 편해서
    따로 다이어리에 쓰는게 의미가 없더라구요
    그냥 하루일과나 쓰자 해서 구매했는데 깔끔하고
    좋은거같아요 저처럼 꾸미는거 취미없으신데 일상기록하고 싶으신분은 구매하시면 좋을거같에용 ㅎㅎ


    인디고 자문자답 한 문장 일기, 밍크, 1개하루에마무리를 간단하게 쓸수있게 되어있고 일자를 제가쓸수있는것도 좋습니다


    인디고 자문자답 한 문장 일기, 밍크, 1개일기장에 일기를 쓰고싶은데 마땅이 쓸 노트가 없어서 찾고 있는 도중에
    이 노트를 발견하게 되었어요!!
    정말 간단하게 쓸 수 있고 표지도 마음에 들어서 샀습니다.
    이 제품이랑 다른 버전도 있었는데 이번꺼 다 쓰고 다른 제품도 쓰고싶네요!!
    또 칸 공간도 넉넉하고 종이 재질도 약간 두껍고 앞에 글씨가 많이 안 비춰서 좋았어요.
    그리고 작은 사이즈라서 들고 다니기도 편한거 같애요!(여행 갈 때 들고 갔었어요.)
    추천합니다~


    인디고 자문자답 한 문장 일기 상품구매


    The post 새벽두시,손톱케어중에 인디고 자문자답 한 문장 일기 appeared first on koreameta.


    새벽두시,손톱케어중에 인디고 자문자답 한 문장 일기


   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
Designed by Tistory.